본문 바로가기
온라인부업/쿠팡파트너스

쿠팡 파트너스 노력없이 수익 낸 후기

by 1인지식기업 우량주 2020. 10. 31.

요즘 쿠팡 파트너스를 이용하여 인터넷 부업에 관심이 많으시죠? 저도 쿠팡 파트너스 배너를 달아서 부수입을 내고 있는데요. 처음에 2천 원 수익이 들어왔을 때 온몸에 전율이 흘렀습니다. 2천 원 얼마 안 되는 돈이지만 주식으로 수익 낸 것 이상의 기쁨이 오더라고요. 정말 매일 오후 12시 이 이후로 쿠팡 파트너스 수익 체크하는 재미에 빠졌습니다. 각설하고 여러분이 궁금한 쿠팡 파트너스에 대해서 풀어볼게요. 

 

 

1. 쿠팡파트너스로 수익 내는 방법
2. 쿠팡 파트너스 저품질 관련
3. 쿠팡파트너스 첫 달 수익
4. 쿠팡파트너스 인기 상품

 

1. 쿠팡 파트너스로 수익내는 방법

 

모든 분들이 아시겠지만 쿠팡파트너스로 돈을 벌기 위해서는 블로그, 카페에 자신이 홍보하고자 하는 상품 링크를 달아두면 됩니다. 예를 들어서 ' 사과 효능'에 대한 글을 쓰고 밑에 쿠팡에서 파는 사과 링크를 달아둡니다. 그 글을 본 사람이 링크를 통해서 사과를 구입하면 구입액의 3%를 제가 커미션으로 받게 됩니다.

 

저도 처음에는 제 네이버와 티스토리 블로그에 긴 글을 쓰면서 노력을 하면서 적었습니다. 그러나 보름 동안 수익은 0%, 링크 밑에는 반드시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을 적어야 합니다. 반드시 적어야 하냐고요? 대답은 네입니다. 저도 한 번은 잊어버리고 적지 않은 상품이 있었는데 며칠 후에 메일이 왔습니다. 누군가 제 링크를 신고를 했다고요.. 제 잘못이긴 하나 정말 인심이 야박하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그리고 쿠팡 측에서 빠른 시일 안에 정정을 하지 않으면 여태 번 수익을 뺏을 수 있다는 무서운 말을 해서 저는 바로 링크를 삭제했습니다. 저는 글을 적는 노가다를 하기 싫어서 방법을 바꿨습니다. 제 네이버 블로그에 배너를 달았습니다. 제 네이버 블로그는 하루 방문자가 1500명이 됩니다.

 

이렇게 양 옆에 배너를 크게 달았습니다. 이 방법은 모바일은 볼 수 없고 오로지 PC를 통해서만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 이상 링크를 달기 위해 글을 적지 않았습니다. 그 대신 네이버 블로그에 방문자 유입을 늘려 클릭을 하게끔 만들었습니다. 그랬더니 매일 수익이 발생하더군요.

 

 

728x90

2. 쿠팡 파트너스 저품질 관련

 

가장 많이 걱정하는 게 쿠팡 파트너스 저품질입니다. 네이버는 쿠팡을 싫어합니다. 왜냐하면 온라인 상거래에서 네이버와 쿠팡은 서로 라이벌이죠. 또 네이버는 쿠팡 뿐만 아니라 외부링크를 다는 것을 싫어합니다. 아주 속이 좁은 사이트죠. 

 

네이버에 쿠팡파트너스 링크를 달면 저품질이 될까요? 정답은 세모입니다. 반은 맞고 반은 틀렸다. 

 

제가 여러 번 실험을 했습니다. 같은 주제로 글을 쓰고 하나는 쿠팡 링크를 달았고, 하나는 아무런 링크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조회수를 비교하니 확실히 링크 없는 포스팅이 조회수가 많았습니다. 상위 노출도 쿠팡 링크 있는 포스팅은 저 멀리 밀려있었습니다. ㅜㅜ 하지만 노출은 되었으니 그걸로 만족을 합니다. 그래서 웬만하면 현재는 포스팅에는 링크를 달지 않습니다. 링크를 달면 금방 포스팅이 뒤로 밀려나기 때문이죠.

 

 

3. 쿠팡 파트너스 첫 달 수익

 

 

 

저의 10월 첫 번째 달 수익은 3만 원입니다.  쿠팡은 커미션으로 3%의 수익을 주니 구입금액은 100만 원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그리고 자기 링크로 자기가 구입하면 적립이 되지 않으니 주의하세요. 저는 계속 네이버 블로그 방문자 유입을 늘려 월 50만 원까지 수익을 늘리는 게 목표입니다. 이건 제가 컨트롤을 못하는 부분이겠죠? 

 

 

4. 쿠팡 파트너스 인기상품 

 

저는 제 링크를 통해서 사람들이 무엇을 샀는지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쿠팡파트너스 상단에 리포트를 누르고 실적 상세를 누르면 상품이 쭈욱 나열됩니다. 제가 확인을 해보니 95%가 식품이었습니다. 대부분 쿠팡을 이용하는 사람들은 새벽 배송으로 식품을 주문합니다. 그럼 쿠팡 파트너스에 관심 있는 사람은 어떤 상품을 리뷰해야 하는지 이해가 되셨죠? 

 

인터넷을 통하여 고가의 제품은 주문을 잘 안 하지 않나요? 최소한 가서 직접 보고 만져보고 테스트를 해보겠죠? TV, 냉장고, 컴퓨터를 쿠팡에서 살려고 할까요 사는 사람은 있는지 모르겠습니다만. 저는 안 할 것 같습니다. 고가의 제품은 믿을 만한 곳에서 직접 사는 게 심리적으로 안정적이지 않을까요? 

 

쿠팡파트너스 홈페이지

 

쿠팡 파트너스에 아직 가입되어 있지 않는 분은 추천인 코드에 AF7335409를 넣어주세요. 그럼 커미션이 1달 동안 1% 늘어 4%를 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받은 사람 추천한 사람 모두 4% 받을 수 있는 WIN- WIN  구조입니다.  

마지막으로 주의해야할게 가입 후 내 정보 관리에 들어가서 여러분의 웹사이트 목록 블로그 주소를 입력하여야 정산이 됩니다. 

300x25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