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부업/제품 리뷰

오리온 초코파이 바나나 맛있게 하는방법

by 1인지식기업 우량주 2020. 11. 30.

 

오리온 초코파이 바나나

 

오리온에서 새로운 제품을 출시했는데요. 예전에는 기존 초코파이 안에 바나나맛을 넣었다면, 이 제품은 빵 겉에도 바나나색을 입혔네요. 오후에 초코파이 바나나를 마트에 가서 하나 구입했습니다. 주위에서 맛있다고 해서 하나 스윽 카트에 넣었죠 

 

 

초코파이 바나나 1개당 37g 172kcal 트랜스지방은 0% 입니다.

 

당이 떨어져서 오자마자 박스를 열었습니다. 1박스에 12봉지가 들어있어요. 오리온 초코파이 바나나 포장지가 바나나 우유도 떠올리면서 레트로 느낌도 나네요. 또 초록색 노란색의 콜라보로 브라질 국기 느낌도 물씬 나요.

 

 

바나나를 반듯하게 칼로 자른 단면입니다. 바깥에는 부드러운 마쉬멜로우와 중간에는 달콤한 노란색 크림이 있네요. 마치 계란후라이가 떠오릅니다. 초코파이 바나나 향을 맡으니 익숙한 바나나 우유냄새가 나네요. 바나나 겉의 식감은 폭신폭신하구요 .

 

 

저는 평소에 초코파이를 존뜩존뜩하게 해서 우유와 같이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전자레인지에 15초가량 넣고 돌렸습니다. 돌리니 안에 바나나크림이 슈크림처럼 녹아서 흘러나와요. 입으로 츄릅츄릅 재빠르게 흡입을 해줍니다 .

 

오리온 초코파이 바나나는 기존 오리지널 초코파이 맛은 잘 안나고 마쉬멜로우와 바나나맛이 섞여있어요. 기존에 먹어보지 못한 맛이네요. 쓴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기에는 딱 좋아요. 맛있어서 결국 4개 폭식을 했네요. 

 

제품 할인 홈페이지

 

 

 

오리온 초코파이 바나나를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은 쿠팡에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일반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1박스에 4000원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뉴스

 

 

300x250

댓글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