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싱가포르

센토사 케이블카 타는방법, 티켓가격 할인, 지도, 운영시간 총정리

by 1인지식기업 우량주 2020. 12. 20.
300x250
안녕하세요. 2014년부터 싱가포르에서 거주 중인 N 잡러입니다. 현재 한국인을 위한 싱가포르 여행 관련 전문 NO.1 블로거입니다. 제 블로그 싱가포르 여행 정보를 참고하셔서 동행자분들과 즐거운 추억 만드셨으면 합니다. 

1. 싱가포르 케이블카 가는 방법
2. 센토사 케이블카 운영시간
3. 센토카 케이블카 티켓 가격

 

 

센토사 케이블카 타는 방법 

센토사 케이블카

하버프런트 역에서 MRT를 타고 내린 후 나오면 오른쪽에 안내표지판이 보인다. B 출구로 나가면 케이블카 타는 곳인 하버프런트 타워2가 있다. 

 

 

 

센토사 케이블카

하버프런트 케이블카 타는 역은 10분정도 뚜벅뚜벅 걸어가면 발견할 수 있다. 생각보다 가깝지가 않다. 

 

 

 

센토사 케이블카

하버프런트 타워2 건물 입구에 도착을 했다. 헷갈릴 수 있으니 사진 좌측 상단에 케이블카가 움직이는 것을 발견하자.  

 

입구에 들어서면 매표소가 있는데 나는 이미 온라인으로 할인된 티켓을 예매했기 때문에 빠르게 패스했다. 그리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15층으로 간다. 

 

그럼 직원분에게 예약한 온라인 티켓 바코드를 보여주고 케이블카를 탑승하면 된다. 케이블카 타는 사람이 많다면 모르는 사람과 같이 탑승할 수도 있다. 

 

 

 

 

센토사 케이블카

케이블카를 타고가면 360도로 싱가포르의 센토사 모습과 도심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사진에 보이는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호텔이 보인다. 케이블카 내부에는 덥지 않으니 걱정 안 해도 된다. 다만 고소공포증이 있는 사람은 조금 무서울 수도 있다. 

 

이제 케이블카를 타고 실로소비치, 메가 집, 워터파크 등 다양한 싱가포르에서만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를 하러 가자.

 

 

 

 

 

센토사 케이블카

마운트 페이버 라인 케이블카를 내리고 5분 정도 걸어서 센토사 라인 케이블카를 탔다. (케이블카 지도는 글 하단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나는 임비아역에서 실로소 비치로 향하였다. 대략 오후 6시에 탑승을 했는데 케이블카에서 해가지는 노을을 볼 수 있었다. 붉은 노을을 보면 항상 생각에 잠긴다. 정말 케이블카 타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실로소 포인트에 내리면 실로소 비치를 볼 수 있다. 노을을 바라보면서 시원한 생맥주 한잔하면 소확행

 

 

 

 

실로소비치

센토사에는 관광객을 위한 다양한 액티비티가 있다. 액티비티의 내용은 다른 포스팅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센토사 케이블카

센토사 실로소 비치에서 저녁식사를 하니 어느새 밤이 되었다. 하버프런트역으로 돌아가기위해 케이블카를 다시 탔다. 오후 8시쯤 케이블카에서 찍은 하버프론트 비보시티 모습이다. 

 

노을도 보고 싱가포르 도심 야경도 보고 케이블카 타는 건 로맨틱 성공적!? 싱가포르에서 오래 살았지만 정말 야경은 홍콩만큼 최고인 듯  

 

 

 

 

 

센토사 캐이블카 운영시간

센토사 케이블카

요일 운영시간
월요일 오전 8:45 ~ 오후 8시 30
화요일 오전 8:45 ~ 오후 8시 30
수요일 오전 8:45 ~ 오후 8시 30
목요일 오전 8:45 ~ 오후 8시 30
금요일 오전 8:45 ~ 오후 8시 30
토요일 오전 8:45 ~ 오후 8시 30
일요일 오전 8:45 ~ 오후 8시 30

운영시간은 예고 없이 달라질 수 있다. 타기 전에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하자.

 

 

 

 

 

샌토사 케이블카 지도

센토사 케이블카

싱가포르 센토사 케이블카 지도를 살펴보면 Mount  Faber -> Harbourfront -> Sentosa로 연결된 마운트 페버 라인(초록색)이 있다. 보통 관광객들은 하버프런트 역에서 탑승을 하여 센토사로 들어간다. 마운트 페버에서 타려면 걸어가거나 택시를 타고 가야 하기 때문에 추천하지 않는다. 

 

센토사에서 내린 후 안내표지판을 따라 5분 정도 걸어가면 센토사 라인이 있는데  Merlion <-> Imbiah lookout <-> Siloso Point 되어 있다. 임비아 룩아웃에서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탑승을 하면 된다.  나는 실로소 포인트에서 내린 후 센토사에서 무료로 운행하는 셔틀버스를 타고 머라이언으로 갔다.  

 

 

 

 

센토사 셔틀버스

 

 

 

싱가포르 액티비티티켓 예약하기 & 20% 할인받기 

케이블카 티켓은 공식 홈페이지보다는 클룩, 마이리얼트립에서 10~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티켓 할인받은 돈으로 맛있는 식사, 시원한 생맥주 한잔하는 게 어떨까?

 

 

 

 

 

 

현지인이 추천하는 싱가포르 BEST 여행지 보기

 

싱가포르 아쿠아리움 수족관을 방문해야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2014년부터 싱가포르에서 거주 중인 N 잡러입니다. 현재 한국인을 위한 싱가포르 여행 관련 전문 NO.1 블로거입니다. 제 블로그 싱가포르 여행 정보를 참고하셔서 동행자분들과 즐거

korearichmaker.com

 

싱가포르 쥬얼 창이공항 입장권 티켓 캐노피 파크 헤지 메이즈 스카이넷 후기

싱가포르 쥬얼 창이공항 방문 ​ ​ 안녕하세요. 2014년부터 싱가포르에서 거주 중인 N 잡러입니다. 현재 한국인을 위한 싱가포르 여행 관련 전문 NO.1 블로거입니다. 제 블로그 싱가포르 여행 정

korearichmaker.com

 

싱가포르 가든즈 바이더 베이 플라워돔 가는방법 티켓 가격

가든즈 바이더 베이 플라워돔 ​ 안녕하세요. 2014년부터 싱가포르에서 거주 중인 N 잡러입니다. 현재 한국인을 위한 싱가포르 여행 관련 전문 NO.1 블로거입니다. 제 블로그 싱가포르 여행 정보를

korearichmaker.com

 

 

 

 

 

센토사 케이블카 영상 보기

 

 

 

싱가포르 여행상담 

싱가포르 자유여행

 

2014년부터 싱가포르에 거주 중인 N잡러입니다. 1년만 경험하고자 싱가포르에 왔는데 벌써 8년 차가 되었네요.

 

많은 싱가포르를 여행을 계획하는 한국분들이 가성비 떨어지는 여행사 패키지를 이용합니다. 여행사 패키지의 큰 문제점은 개개인의 취향을 고려하지 않은 여행코스와 음식점 방문입니다. 대부분 패키지에 포함된 음식점은 여행사와 제휴된 곳으로 맛이 떨어지는 곳이 많습니다. 후기를 보면 불만족스럽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싱가포르 여행을 계획하는 여러분! 저도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단언컨대 싱가포르는 자유여행을 하기에 가장 좋은 나라입니다. 치안이 가장 좋은 나라로 유명하고, 유명 여행지 80%가 서로 가까운 곳에 몰려있어서 여행하기가 편한 곳입니다.

 

저는 싱가포르를 오랫동안 살았는 사람으로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불필요한 돈 낭비와 시간을 줄이시고 도전적이고 흥미진진한 여행을 하시길 바랍니다. 

 

 

 

LIST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