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싱가포르

싱가포르 쥬얼 창이공항 입장권 티켓 캐노피 파크 헤지 메이즈 스카이넷 후기

by 1인지식기업 우량주 2020. 10. 14.
300x250

싱가포르 쥬얼 창이공항 방문​

안녕하세요. 2014년부터 싱가포르에서 거주 중인 N 잡러입니다. 현재 한국인을 위한 싱가포르 여행 관련 전문 NO.1 블로거입니다. 제 블로그 싱가포르 여행 정보를 참고하셔서 동행자분들과 즐거운 추억 만드셨으면 합니다. 

공항 자체가 관광명소인 쥬얼 창이공항 

 

2019년 4월에 오픈한 쥬얼 창이, 첫 오픈 할 당시 수많은 해외 관광객과 싱가포르 사람으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세계 유명 건축가 모쉐 사프디가 디자인한 이 돔 모양의 쇼핑몰과 그 중심에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실내 폭포 레인 보텍스가 있다. 높이만 무려 40미터에 달하며 폭포 주위에는 실제 나무 2000그루를 심었다. 쥬얼을 보는 순간 경이로움과 싱가포르 투자 스케일에 놀랐다. 

 

싱가포르 창이공항의 시설규모와 서비스는 세계 1위이며 우리나라 인천국제공항을 띄어 넘는다. 한국사람으로서 씁쓸하지만 인정해야 하는 부분이다. 창이공항은 단순히 비행기를 타고 내리는 공간이 아니라 싱가포르 여행에서 빼놓으면 안 되는 멋진 관광지다. 

 

레인 보텍스 라이트 쇼 시간

저녁시간에 쥬얼 창이를 오면 가족과 친구끼리 폭포 주위에 앉아 레인보텍스 라이트 쇼를 즐길 수 있다. 멋진 음악과 화려한 레이저를 폭포에 비춰 관광객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관람료는 없으니 무료로 즐기면 된다. 

 

라이트 쇼 시간대는 오후 7시 30분부터 한 시간 간격으로 오후 11시 30분까지 5차례 즐길 수 있다.  라이트 쇼는 5분으로 아주 짧으니 늦지 않도록 하자.

 

쥬얼 창이에서 할 수 있는 것 

 

Canopy Park , Hedge Maze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쥬얼 창이 5층으로 올라가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테마 파크가 있다. 음식점과 BAR를 뒤로 하고 티켓을 사러 키오스크에 갔다. 

 

Mon - Thu: 10:00AM - 10:00 PM
Fri - Sun, Eve & PH: 10:00AM - 11:00 PM

 

싱가포르 관광지 티켓예매

캐노피 파크 티켓 가격은 성인 어린이 모두 5$, 캐노피 파크 티켓에는 디스커버리 슬라이드와 포기 볼, 페탈 가든, 토피아리 워크가 포함되어 있다. 나는 캐노피 파크만 가는 게 아쉬워서 헤지 메이즈 티켓도 구입하였다. 헤지 메이즈 티켓을 구입하면 캐노피 파크 이용권도 포함되어 있다. 가격은 12$이다.

 

 

캐노피 파크에 입장하면 알록달록한 귀여운 앵무새 친구들이 반겨준다. 대부분 사람들이 이 앵무새와 같이 사진을 찍어 여행 추억을 남긴다.

캐노피 파크 안에는 실제 새 2마리가 살고 있는데 뭔가 갑자기 밸런스가 맞지 않는 기분이랄까? 사람 많은 곳에서 스트레스를 받지 않을까 걱정이 된다. 펜스도 없기 때문에 누군가의 장난으로 위협을 한다면?  

 

 

캐노피 파크를 조금 걷다 보면 노란색으로 된 디스커버리 슬라이드가 나온다. 여기에는 어린이들이 탈 수 있는 미끄럼틀이 있다. 위 사진에 계단을 올라가 보면 아래 사진의 모습이 나온다. 

저기 정상으로 올라가면 쥬얼 창이 전체를 시원하게 내려다볼 수 있다. 하지만 높아서 약간 아찔함도 생긴다. 미끄럼틀이 2개가 있는데 안전요원이 통제를 하기 때문에 어린아이가 질서 없이 타서 사고가 발생할 가능성은 적다.

 

 

캐노피 파크를 걷다 보면 사람들이 쉴 수 있도록 벤치가 있다. 편안하게 앉을 수 있게 공간도 크지만 나무 사이로 시원한 바람이 슝슝 나온다. 이런 아이디어는 어떻게 생각해냈을까? 벤치 뒤에 나무와 풀이 있으니 자연이 주는 바람처럼 느껴진다. 싱가포르 살면서 느끼는 거지만 건축 디자인을 할 때 항상 자연환경과 어울리도록 짓는다.

 

포기 보울(Foggy Bowls)

 

초록색 잔디에 움푹 움푹 빠진 곳이 있다. 사람들 삼삼오오 모여 앉아 있는데 안개를 기다리는 중이다. 일정 시간 간격으로 안개가 나와 순간적으로 이 공간을 미스터리한 곳으로 변화를 시킨다. 여유 있게 안개를 기다렸다가 사진 한번 찍어 보는 게 어떨까? 

 

캐노피 파크 안에는 스카이 넷 바운싱과 스카이넷 워킹이 있는데 따로 티켓을 예매해야지 들어갈 수 있다. 어린 자녀와 여행이라면 체험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자세한 건 다음에 포스팅을 하겠다. 

 

캐노피 파크 체험은 끝이 났다. 시원한 바람을 맞으면서 힐링을 하기에 딱 좋은 곳이다. 캐노피 파크를 출구로 나간 후 다시 캐노피 파크 입구로 향하였다. 왜냐하면 헤지 메이즈 입구가 비슷한 곳에 있다. 

 

한 가지 더 팁을 말해주면 캐노피 파크는 티켓 또는 손등에 도장을 보여주면 재입장이 가능하다.

 

쥬얼 창이 헤지 메이즈는 구불구불한 미로라고 생각하면 된다. 푸릇푸릇한 식물이 사방이 있으니 내 눈이 편안함이 느껴진다. 

걷다 보면 숨어있는 꽃들이 갑자기 나온다. 생화는 아니지만 알록달록한 꽃을 배경으로 두고 걷는 것도 헤지 메이즈의 또 다른 재미다. 

 

싱가포르 쥬얼 창이는 세계 유명한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어 쇼핑도 가능하고, 다양한 액티비티도 가능하다. 더군다나 최대 규모의 실내폭포 라이트 쇼까지 있으니 모든 것을 다 하려면 적어도 하루는 필요한 것처럼 보였다. 

 

현지인이 추천하는 싱가포르 관광지

 

 

싱가포르 가든즈 바이더 베이 플라워돔 가는방법 티켓 가격

가든즈 바이더 베이 플라워돔 ​ 안녕하세요. 2014년부터 싱가포르에서 거주 중인 N 잡러입니다. 현재 한국인을 위한 싱가포르 여행 관련 전문 NO.1 블로거입니다. 제 블로그 싱가포르 여행 정보를

korearichmaker.com

 

싱가포르 아쿠아리움 수족관을 방문해야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2014년부터 싱가포르에서 거주 중인 N 잡러입니다. 현재 한국인을 위한 싱가포르 여행 관련 전문 NO.1 블로거입니다. 제 블로그 싱가포르 여행 정보를 참고하셔서 동행자분들과 즐거

korearichmaker.com

 

LIST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