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싱가포르

싱가포르 가든즈 바이더 베이 플라워돔 가는방법 티켓 가격

by 1인지식기업 우량주 2020. 10. 15.
300x250
안녕하세요. 2014년부터 싱가포르에서 거주 중인 N 잡러입니다. 현재 한국인을 위한 싱가포르 여행 관련 전문 NO.1 블로거입니다. 제 블로그 싱가포르 여행 정보를 참고하셔서 동행자분들과 즐거운 추억 만드셨으면 합니다. 

1. 싱가포르 플라워돔 가는 방법
2. 싱가포르 플라워돔 티켓 가격 
3. 플라워돔 식물 

싱가포르 플라워돔 가는방법

728x90

싱가포르 가든즈 바이더 베이 플라워돔

 

싱가포르에서 봄을 느낄 수 있는 곳

 

일 년 내내 덥고 습한 기후인 싱가포르에서 가끔 봄 날씨와 꽃 냄새가 그립다면 가든즈 바이더 베이 플라워 돔 방문을 추천한다. 플라워 돔 가는 방법은 싱가포르 베이프런트 MRT역에서 내린 후 안내 표지판을 따라가면 웅장한 슈퍼트리가 나온다. 날씨도 좋고 하늘도 예뻤다.

 

 

싱가포르 가든즈 바이더 베이 플라워돔

영화 아바타에 나온 숲에 온 몽환적인 느낌을 준다. 가든즈 바이 더 베이 슈퍼트리는 다른 포스팅에 적어뒀다. 슈퍼트리를 따라 안 쪽으로 들어가면 2개의 돔이 보인다. 먼저 매표소에서 플라워 돔과 클라우드 포레스트를 두 곳에 들어갈 수 있는 티켓을 샀다.

 

 

 

싱가포르 플라워돔 티켓

 

티켓 가격은 28$  만약 클라우드 포레스트 나 플라워 돔 한 곳만 방문한다면 티켓가격은 20$이다. 

 

 

 

싱가포르 플라워돔 내부

 

그렇게 설레는 마음으로 플라워 돔으로 들어갔다. 문을 열자마자 시원한 바람이 나의 더위를 빠르게 식혀주었다. 순간적으로 기분이 좋았다.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아주 큰 유리로 된 스케일의 돔을 보고 감탄이 나왔다. 유리로 되어있어서 돔 밖의 햇빛이 자연스럽게 통과된다. 돔 안에 나무와 식물들은 햇빛을 통해 광합성을 해서 건강히 자랄 수 있다.  

 

플라워 돔은 8개 가든으로 나누어진다. 

 

SUCCULENT GARDEN 

THE BAOBABS 

AUSTRALIAN GARDEN

SOUTH AFRICAN GARDEN

SOUTH AMERICAN GARDEN

CALIFORNIAN GARDEN 

OLIVE GROVE 

MEDITERRANEAN GARDEN (지중해 가든)

 

플라워돔 선인장

 

입구를 통과하면 먼저 SUCCULENT GARDEN 이 나온다.  선인장과 나무들이다. 뾰쪽 뾰족한 선인장이 고슴도치처럼 옹기종기 붙어있다. 한국에서도 흔하게 본 식물이라  가볍게 보고 넘어갔다.

 

 

플라워돔 바오밥나무

 

선인장을 넘어가면 바오밥 나무가 나온다. 어린왕자 책을 읽어 본 사람 이라면 바오밥 나무는 한번쯤 들어봤을 거라고 생각한다. 수명이 아주 긴 나무다. 나무줄기가 굵지만 속이 비어 있어서 재목으로는 쓸모가 없다. 아프리카 코끼리들이 뜯어먹기도 한다. 

 

 

 

플라워돔 독수리

나무 조각으로 새 모양을 만들어놨다.  마치 살아있는 독수리 느낌이 난다.

 

 

플라워돔 힐링

싱가포르 플라워 돔은 2015년 기네스북에 등재된 세계에서 가장 큰 유리 온실이다. 150개 종의 식물과 3만 개 식물이 살고 있는 곳이다. 많은 사람들이 예쁜 식물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다. 어린아이에게 세계관을 넓혀 줄 수 있는 좋은 장소다. 

 

 

 

플라워돔 야자수

야자수 아래에 있으니 더운 적도에 온 느낌이 든다. 하지만 플라워 돔 실내는 아주 쾌적하다. 

 

 

지중해 가든에서 볼 수 있는 나무다. 나무줄기에 한국 소나무 솔 모양이 달려 있다. 태어나서 지중해에 가보지 않았으니 이렇게 라도 간접 체험을 해보자. 

 

 

플라워 돔에 가장 인상 깊었던 나무다. 제주도에 이런 나무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싱가포르 플라워돔 식당

플라워 돔 안에서 간단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장소가 있다. 예쁜 정원에서 식사를 하면 어떤 기분일까? 드라마에 나오는 대 저택에서 커피를 마시는 주인공이 떠오른다. 

 

 

플라워돔 꽃

다음은 플라워 필드에 왔다. 이렇게 다양한 꽃을 한 번에 모아둔 장소가 어디 있을까? 플라워 돔에서 평생 볼 꽃을 다 봤다. 꽃을 뒤로하고 사진을 찍으니 대충 찍어도 잘 나온다. 

 

 

 

보라색 코흘라비, 은색 세이지, 향긋한 파스텔 핑크와 복숭아 색의 윌리엄스 바이올렛 팬지와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싱가포르 플라워돔 내부

어린 시절 봤던 동화책에 나오는 마을에 온 기분이 든다. 플라워 돔 인테리어는 조금씩 바뀐다. 1시간이면 8개 구역을 사진도 찍으면서 볼 수 있다. 평소 식물을 좋아하거나 세계 다른 지역의 독특한 나무를 보고싶다면 플라워 돔 방문을 추천한다. 

 

더운 싱가포르에서 일로 지친 육체와 마음을 힐링하고 싶다면 한번쯤 플라워 돔 방문을 어떨까?

 

 

 

주소 - 18 Marina Gardens Dr Singapore 018953

영업시간 - 9AM - 9PM (마지막 입장 8:30 PM) 

전화 - 6420 6848

 

 

 

 

싱가포르 관광지 티켓 할인 홈페이지

 

 

싱가포르 여행 추천호텔 

 

싱가포르 파크로얄 콜렉션 온 피커링 호텔룸 숙박 할인 수영장 피트니스 모습

안녕하세요. 2014년부터 싱가포르에서 거주 중인 N 잡러입니다. 현재 한국인을 위한 싱가포르 여행 관련 전문 NO.1 블로거입니다. 제 블로그 싱가포르 여행 정보를 참고하셔서 동행자분들과 즐거

korearichmaker.com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가격 수영장 가는방법 후기

안녕하세요. 2014년부터 싱가포르에서 거주 중인 N 잡러입니다. 현재 한국인을 위한 싱가포르 여행 관련 전문 NO.1 블로거입니다. 제 블로그 싱가포르 여행 정보를 참고하셔서 동행자분들과 즐거

korearichmaker.com

 

 

 

 

당신이 놓친 핫 뉴스

LIST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