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가포르 여행/싱가포르 필수정보

by 싱가포르 여행가이드 2023. 6. 4.
반응형

안녕하세요. 2014년부터 싱가포르에서 거주 중인 여행가이드입니다. 현지에 사는 한국인이 바라보는 싱가폴 호텔, 맛집, 관광지의 솔직한 관점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싱가포르 여행에 필요한 정보는 현재 웹사이트에 다있으니 모든 글을 전부 읽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 글은 한국 싱가포르 비행시간 직항편 대한항공 아시아나 싱가포르 저가항공 총 정리 입니다.

​한국에서 싱가포르 비행시간 직항편 총정리

1. 싱가포르 비행시간
  2. 한국에서 싱가포르 비행시간
  3. 인천 싱가포르 비행시간
  4. 부산 싱가포르 비행시간

싱가포르 한국(인천)행 직항편 (대형 항공사)

대한항공

대한항공  (주 7회)   비행 시간
인천행(KE648) 10:50 ~ 18:35
인천행(KE644)  22:30 ~ 5:45
인천행(KE646) 01:30 ~ 08:50 (새벽비행)
싱가포르행 (KE643) 14:35 ~ 20:15
싱가포르행 (KE645) 18:35 ~ 00:10
싱가포르행 (KE647) 23:10 ~ 05:00

인천행은 싱가포르에서 한국으로 가는 것을 의미한다. 반대로 싱가포르행은 인천공항에서 싱가포르 창이공항으로 가는 것을 의미한다. 대한항공은 싱가포르 공항 터미널4 에서 출발& 도착을 한다. 필자의 경험으로 대한항공은 밤 비행기, 새벽 비행기가 가장 다른 시간대비 가장 저렴했다. 싱가포르 직항편 대한항공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한항공 싱가포르 인천 항공편 터미널 기내식 티켓 가격 후기 총정리

안녕하세요. 2014년부터 싱가포르에서 거주 중인 N 잡러입니다. 현재 한국인을 위한 싱가포르 여행 관련 전문 NO.1 블로거입니다. 싱가포르 여행을 어떻게 계획 해야할지, 어느 호텔, 관광지, 맛집

아시아나 항공

아시아나 항공 (주 7회)  비행 시간
인천행(OZ752) 23:15 ~ 06:35
인천행(OZ754) 22:10 ~ 05:40
싱가포르행(OZ753) 13:10 ~ 18:30
싱가포르행(OZ751) 16:20 ~ 21:55

싱가포르 직항편 아시아나 항공은 창이공항 터미널3을 이용한다. 주 7회 운영한다. 아시아나항공은 싱가포르에서 인천으로 가는 비행시간은 밤 시간밖에 없다는 것을 알아두자.

싱가포르 항공

싱가포르 항공 (주 7회) 비행 시간
인천행(SQ600) 08:05 ~ 15 :30
인천행(SQ606) 14:35 ~ 22:00
인천행(SQ608) 00:20 ~ 07:35
싱가포르행(SQ607) 09:00 ~ 14:45
싱가포르행(SQ601) 16:35 ~ 22:20
싱가포르행(SQ605) 23:15 ~ 04:55

싱가포르 항공이 다른 대한항공, 아시아나 항공에 비해 비행시간이 다양하다. 아침, 오후. 밤 비행기로 되어있다. 싱가포르 - 인천 직항은 싱가포르 공항 터미널 3에서 출발 & 도착을 한다. 싱가포르 항공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싱가포르항공 수하물 규정, 이코노미 좌석 가격 기내식 와이파이 후기

안녕하세요. 2014년부터 싱가포르에서 거주 중인 N 잡러입니다. 현재 한국인을 위한 싱가포르 여행 관련 전문 NO.1 블로거입니다. 다른 곳에서는 얻을 수 없는 싱가포르 호텔, 맛집, 관광지등 최신

korearichmaker.com

한국(인천) 싱가포르 직항편 (저가 항공 LCC)

티웨이항공

티웨이 항공 (터미널 3) 비행 시간
인천행(TW172)  02:30 ~ 10:00
싱가포르행(TW171) 18:35 ~ 01:00

저가항공 티웨이는 창이공항 터미널3 이용한다. 저가항공의 장점은 대형 항공사에 비해 저렴하지만 비행 시간을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없다. 티웨이는 현재 출발 도착 비행시간이 1개씩 밖에 없다. 만약 티웨이항공을 타고 싱가포르로 도착한다면 새벽 1시에 도착한다. 그래서 저렴한 게스트하우스, 호텔에 숙박을 해야한다. 아니면 창이공항에서 노숙을 하는 방법도 있다. 저렴한 게스트 하우스 정보는 아래 링크로 확인 할 수 있다.

싱가포르 혼자 여행 가성비 숙소 추천 위치 1박 가격 예약 TOP5

제주항공

제주항공 (터미널4)  비행 시간 (주 5회)
부산행 (7C4056) 00:40 ~ 08:05
싱가포르행 (7C4055) 17:45 ~ 23:30

저가항공 제주항공은 주 5일 운행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비행기를 예약할 때 날짜를 미리 확인하자. 또 제주항공은 부산 - 싱가포르 행이다. 부산에 사시는분에게는 유용할 수 있겠다고 생각한다.  제주항공은 창이공항 터미널 4에서 출발& 도착을 한다.

스쿠트 항공

스쿠트항공 (터미널1)  비행 시간
인천행  03:00 ~ 10:25
싱가포르행  13:00 ~ 18:50

저가항공 스쿠트 항공은 창이공항 터미널 1을 이용한다. 주 7회 운영한다. 저가항공은 비행시간이 지연되는 경우가 많아 불편한 점이 많다.

모든 항공사 모두 2023년 5월 기준 비행시간이다. 시간이 변경될 수 있으니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인천- 싱가포르 직항 비행기 시간표, 최저가 왕복 티켓 가격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서울발 싱가포르행 저렴한 항공권 | kr.trip.com

트립닷컴에서 항공권 및 항공편 스케줄을 검색하고 서울발 싱가포르행 항공편을 할인 요금으로 예약하세요. 트립닷컴에서 서울-싱가포르 저가 항공권 검색하고 더 저렴한 가격에 여행하세요!

kr.trip.com

싱가포르항공 비즈니스석 기내식 후기

싱가포르항공 비즈니스 기내식 와이파이 후기 (보잉 787-10)

싱가포르항공기 보잉 787-10 비즈니스 클래스의 기내식과 아이파이 서비스에 대한 후기입니다. 여행의 품격을 높여주는 고급 기내식과 좌석, 와이파이의 생생한 사용 후기를 전달합니다. 2014년부

korearichmaker.com

싱가포르 항공편 이용 후기 (대한항공, 싱가포르항공)

안녕하세요. 2014년부터 싱가포르에서 거주 중인 N 잡러입니다. 싱가포르 여행에 필요한 정보는 현재 웹사이트에 다있으니 모든 글을 전부 읽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 대한항공 싱가포르 수하

korearichmaker.com

싱가포르항공 수하물 규정 이코노미 좌석 기내식 와이파이 후기